적극추천드려요~
고구마를 삶기 귀찮아서 평소에 잘 안 먹었는데 달짝 고구마는 자연해동해도 괜찮더라구요! 저는 퇴근하고 집에가서 냉동실에 안 넣고 조금 있다 바로 먹었는데 식감도 그렇고 맛도 만족했어요! 양은 생각했던것 보다는 조금 있었는데..다이어트용이니까..ㅎㅎㅎㅎ 저는 다 먹어 갈 때 쯤에 재구매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