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월요일 김치전먹고싶어요 ㅡ
어제 뛰고왔다는 핑계로 치킨먹고 빵먹고 했더니
어제 오늘 완전히 속이 부글부글해서ㅜㅜ회사에서 힘들었어요ㅎㅎ
밀가루, 튀긴건 정말 먹자마자 몸에서 거부하는거같아요
근데 입은 좋아해서ㅠㅠㅠ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와서 아무것도 하기싫네요ㅜ
점심은 백반 반공기먹고
저녁은 집에 식은피자가 있길래 한개 반 먹고 (오늘망함)
닭가슴살 먹숩니다....ㅎ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사유니 100%통밀가루에 완전!! 라이트한 기름이 있다면 부쳐먹고싶네요ㅜㅋㅋㅋ
나엥이 허윽ㅜㅜ 슬프다ㅜㅜ 진짜 왜 전은 밀가루로 기름에 부쳐야 완성될까요ㅜㅜ
사유니 감자전도 맛있어요ㅜㅜ케찹에찍어묵우면 얼마나 맛있게요ㅠ
고포릿 파전에 막걸리...예술...
저도 전 먹고싶어요ㅜㅜ 파전 김치전 부추전 감자전ㅜㅜ
ㅋㅋㅋㅋㅋ십키로 뛴 후 치팅데이로 치세요~ 아 저희 학교 근처에 진짜 가성비 쩌는 파전, 막걸리집 있는데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