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시켜봤어요~초코라 생각했는데 말랑말랑한 과자 같은 느낌이네요~ 처음엔 맛이 신기했다가 지금은 너무 맛있어요~ 간편해서들고 다니다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거 좋고 단백도 높아서 좋아요. 사은품으로 주신 블랙미니가 콩 맛이 많이 나서 콩을 좋아하는 저는 이게 더맘에 드네요~ 가격이 좀만 더 쌌으면 자주 먹고 좋을텐데...좀 더 저렴했으면 좋겟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