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회원님 :)
요거트는 냉동 상태에서도 죽지는 않기 때문에 냉동보관은 가능합니다.
다만, 냉동보관 후에 해동시 물이 생기고 식감이나 맛이 달라질 수 있답니다ㅠㅠ
요거트는 냉장 상태에서 유통기한 내에 드실 때에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가급적 빠른 섭취 권장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