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상추랑 닭가슴살 넣어서먹었어요
곤약 느낌 싫어하는 분들은 안좋아하실 수 있는데 저는 곤약을 좋아해서 완전 취향저격 당했어요 소스도 그냥 비빔면 소스고, 면은 꼬들꼬들 맛있네요 보존수 냄새가 날까 걱정돼서 3~4번정도 물로 헹궜더니 냄새도 안났어요 양상추랑 닭가슴살 넣어서 먹으니까 더 괜찮은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