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향해 같이해요. 환영합니다. 체중공개 필수입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1일 찍습니다. 혼자하는 다욧은 의지박약이라 못하고 같이 하고 싶어요. 제 경험으로 아침 저셕으로 체중을 재면 정말 덜 먹게되고, 누군가에게 매일 확인 받으려하니 더 약속을 지키게 되더라고요.

밤 9시쯤에 쟀어요.. 야식, 밀가루음식도 안먹고, 물 2리터 채웠어요. 1일차 성공~^^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