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이면 쵝오
개인적으로 곤약이면 쵝오..
그냥 먹어도 소스가 맛있어서 좋은데... 전 오이송송 썰어서 닭가슴살토핑으로 같이먹었어요.. 두개시켜 하나는 저... 소스만해서 엄마가 하나 드셨는데 맛있다고 폭풍칭찬...들었네요..
다음에 시킬때 또 주문하려구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