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별로....
아직 2개밖에 안먹어봤지만... 다른 종류로 2가지 먹어봤는데 제 입에는 좀 짜고 카레는 너무 맵더라구요 카레는 정말 다 먹기 힘들정도로 매웠어요... 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별로였어요 다른건 맛있으면 좋겠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