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근력40분
싸이클40분 런닝머신50분 완료
날씨가.비가와서인지 습해서 땀으로 샤워했어요 ㅋ
요즘 멘탈이 흔들려서 다잡고자 아무생각없이 런닝머신 걸었어요 오늘하루도 화이팅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구름마저 홧이팅
먹어봤던그맛!!ㅋ ㅋ 뺄게 아직 많아서 멘탈잡는중이예요 ㅠ 휴
비포사진과함께 나중에 보여드릴께요 ㅋ
비오는데
정말 구름님 목표달성할날이 다가옵니다요
사진보여주기입니다요
다시돼지되고싶냐 네 ㅡ화이팅하세요
퐛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