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콩쌤 제 인생을 바꿔주세요!!!!!!!
진짜 의지박약인지.. 매번 다이어트 실패를 겪고 있어요ㅜㅜ 헬스는 다니고 있는데 인바디했더니 내장지방때문에 복부비만이 나왔네요... 혼자 웅동하니 뭔 운동해야할지도 모르겠구.. 시간낭비만 하고 있는 것 같아 절망스러워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