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괜찮음^^
먹고나면 칼로리만큼 좀 배고프지만 ㅋㅋ
맛도 좋구 다이어트 도시락 많이
사먹어봤지만 야채는 너무 꼬들하고 밥은 너무 퍽퍽하고 그런데 이건 촉촉하고 약간 리조또 같은 느낌이라 진밥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이네요^^ 재구매했어요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