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줄였는데 손 떨림
제가 원래 하루 2끼를 불규칙적으로 먹는 편이라 이번에 식단관리를 하려고 밥을 조금 줄이고 야채를 많이 섭취하려고 했는데 4일 차인데 손발이 막 저리네요ㅠㅠ 왜 이럴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탈수증상이 아닌가 싶네요 초기에는 수분이 빠지기때문에 물 1~2리터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