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다어이터 신청!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다이어트중인 학생입니다!간식을 정말정말 좋아해요ㅜㅜ늘 참아야지 하는데 못참고 먹어버리기도 합니다ㅜㅜ그래두 이번 다이어트는 꼭 성공하고 싶어요! 부모님께서는 다이어트 식품.간식등을 잘 안사주셔서 신청하게 됐네요 당첨되면 조금더 도움이 될것 같아서 신청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