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ㅎㅎ
배송 빠르고 좋았습니다. ㅎㅎ 입문용으로 단거 샀는데도 하나도 안다네요 ㅠㅠ 시중에서 파는 두유랑은 다릅니다. 확실히 그냥 콩물 맛 나요 ㅎㅎ 먹을만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