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입문용으로 주문했는데.. 그래도 다른 두유보다는 쫌 밍밍한 느낌이랄까?? 일단은 그냥 마시가보다는 미숫가루나 곡물선식을 타 먹는데 이용하려구요.. 먹다보면 익숙해지겠지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