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점심은 비빔밥 반 조금 넘게먹구
저녁은 아임닭 카레맛 큐브에 3분카레 반 뿌려먹었어요!
저녁 안먹으려고 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운동 3시간 할 예정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맛나보여여ㅠㅠ 3분카레 반만 뿌리면 남은건 어떻게 보관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