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에요
맨날먹고싶은 단백할시간.... 넘 맛나요 저는 레드는 그냥 그렇고 화이트 블랙 그린 다 맛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그냥 종류별로 특가로 파는걸로 시켰네요ㅠ 간식으로 넘 좋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