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2018.04.25






회사에서 간단한 맥주와 과자로 다과를 했지만 과자 조금 먹고 패스...의외로 식사에서 많이 먹어버렸네요..아침에 일부러 컵밥 안먹고 계란먹었는데....의미가 없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