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5일 인증
오늘 괜히 정신없는 하루였네요~~^^
저녁먹고 마트 다녀와서 정리하고 밥통계란하고..ㅋㅋ
5분후 밥통계란 완성이에요~~맛은 내일~~
운동은..1도 안함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밥통계란이 구운계란인가용? 완젼 맛있긴하죠ㅎㅎㅅㅆ
뽀뽀맘^^ 넹넹
굿나잇💐
내생애마지막! 그쵸~~낼 확인 하는걸로~~^^굿밤요~~
뽀뽀맘^^ ㅋㅋ
낼보셔요
빨 주무세요^^
내생애마지막! 막 다됐는데..까면 또먹을것같고..고민되네요ㅋㅋㅋ
계란 잘됐어용?
구운계란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