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고싶어요
집에서 맥주 한잔 이런거 말고
친구들 만나서 1차 2차 3차까지 가고 노래방갔다가 국밥으로 해장하고 첫차타고 집에 가고싶어요
금요일이 다가올때마다 너무 힘들어요... ㅠ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