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에 드레싱 빼고 먹어야 하나요?
제목처럼 ㅠ 샐러드에 드레싱 빼고 먹나요? 예를 들어서 인터넷에서 샐러드 시켜서 먹는데 거기에 포함 된 드레싱 먹어도 되나여?..다들 샐러드에 드레싱 안뿌리고 먹는다고 그래가지고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전 안뿌려먹오요 ㅠㅠ 드레싱성분이 어마무시해서 ㅠㅠ..그리구 원래 6시 이후에 엄청 공복감 심해요 ㅠㅠ 운동하시구 일찍 주무시는걸 추천
저는 뿌리지않고 찍어서먹어요!!
샐러드..
채소위주라 먹을땐 배부른데
돌아서면 배고파요ㅠㅠ
단백을좀추가하면
배고픔이 조금덜해요~^^
lovekiroro 지금 이틀째 다이어트중이라..식욕이 너무 왕성해서 그런지 저렇게 5시쯤 먹고 또 배고파서 7시쯤에 샐러드 또 먹엇어요ㅠㅠㅠㅠㅠ다들 이런가요?? 먹어도 배고픈가여..
전뿌려먹어요. 그거 라도 뿌려야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