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6 목요일!
나엥이
점심 : 회사근처 분식집 오징어덮밥 밥1/2, 오징어,야채만 골라서먹음(소스가 자극적이고 맵숩니다..)저녁 : 닭가슴살1팩, 아삭이고추2개, 추어탕 밥그릇에 1/2덜어먹음(아삭이고추에 맛들렸어요ㅎㅎ)그제부터 장이 안좋아서 속이 부글부글 뭐만 좀 먹으면 화장실행ㅜ점심에 오징어덮밥먹고도 화장실로 뛰어가써여...ㅠ아침때랑 퇴근할때 두유한팩씩 먹는데 내일은 먹지말까봐여😭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저는 저렇게 남기는걸 제일 못하는데 대단해요ㅜㅜ 저는 저렇게 먹게되면 오늘은 포기! 라는 생각으로 먹게되서 차라리 아예 안 먹으려고 하게된다죠ㅜㅜ
전 집에와서 절제가 안됩니당.... 회사에있으면 입맛이 없어지는 마법이.....😭😭ㅋㅋㅋㅋㅋ
절제해서 드시는 게 대단해요! 전 눈앞에 있으면 모든 걸 파괴하는뎅ㅋㅋㅋㅋ 제 위 속으로🙃👊 다들 장이 안 좋으시네요 ㅠㅠ
오늘 운동은ㅋㅋㅋ
저녁!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저렇게 남기는걸 제일 못하는데 대단해요ㅜㅜ 저는 저렇게 먹게되면 오늘은 포기! 라는 생각으로 먹게되서 차라리 아예 안 먹으려고 하게된다죠ㅜㅜ
전 집에와서 절제가 안됩니당.... 회사에있으면 입맛이 없어지는 마법이.....😭😭ㅋㅋㅋㅋㅋ
절제해서 드시는 게 대단해요! 전 눈앞에 있으면 모든 걸 파괴하는뎅ㅋㅋㅋㅋ 제 위 속으로🙃👊 다들 장이 안 좋으시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