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 식단과운동
물 2L마시기 46일째
오늘은 그래도 폭식을 줄이고 조금씩 자주 먹었어요^^
호박전도 조금먹구~~
이번주는 힘들고 다음주부터 열심히 다시 해보려구여ㅜㅜ
그래도 노력!!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녁에 너무 달리셔버렸네요ㅜㅜ가족들있어 저도 저녁이 자제가 힘들더라구요..수고하셨어요~^^
호박전 찌매밖에 안드셨네용~~
갠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