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먹기도 완전 간편하고 다양한 반찬과 함께 구성되어 있어서 양 부족하다 이런 생각 안들고 잘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ㅎ 다양한 종류 또한 넘넘 맘에 듭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