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방금 라면 끓이려고 물올리려다가... 참았어요 ㅠㅠ
내일 술 약속이 있어서!
워낙 폭식을 했었어서 첫째날보다 체중이 2kg이나 줄었네용!
내일 비만주사 맞으러 가는 날이에용>.<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운동을 .. 뭘하시나요 어후 저는 200ㄱ도 힘들던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