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에스프레소
원래 이런거 후기 잘 안 남기는데 정말 맛있네요!! 과자를 좋아해서 끊기가 힘들었는데 단백질과자를 알게되서 너무 행복해요ㅜㅜ 진짜 맛있어서 또 구매합니다 이번엔 왕창!! 과자먹고 싶을때 한봉지씩 먹어야겠어요ㅋㅋㅋ 왠지 다이어트가 할만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