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 오일차
5일찬데 어제부터 감기몸살이심하게와서 죽만먹고 운동못하고누워잇어여 ㅜㅜ 물을많이마시라그래서 많이마시고있는데 살은 빠지네요 ㅜ 하루만에거의일키로가 빠졋어어 아파서 잉거같아요 땀뻘뻘 어서나아서 운동해야할텐데 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