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어제 먹고 남은 목살... 또 남았지만 어쨌든 120g정도를 양파 반개랑 구워서 밥 없이 쌈싸먹었어요~ 마늘도 같이!ㅋㅋㅋ 쌈장은 당근 없고요~ㅎㅎ
밥 없으면 포만감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어제도 그렇고 야채랑 같이 먹어서 포만감 꽤 있는거 같아요! 목살은 지방이랑 단백질이 많더라구요~ 지방이 많은건 좀 그렇지만 탄수화물을 같이 안 먹었으니까요. 괜찮겠죠!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cjdks 다행이네요~! 고기가 꼭 나쁜건 아닌데도 그냥 먹고나면 불안해서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
다이어트에 적인 탄수화물없고 염분도 없으니 걱정안하셔도 될거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