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침밥 ㅎ
지방이를태우자
오늘의 아침밥은 쑥백설기!어제 밤을 새서 이거라도 먹고 잠을 청하려고 해용 ㅎㅎ이 떡 다 먹으면 200~300칼로리겠죠..? 덜덜밥한공기네요 ㅠ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맞아용 떡 칼로리가 덜덜...!!ㅠㅠ
백설기 뜨끈뜨끈할때 진짜 좋아하는데 쑥맛까지 나면 정말 최고겠어요! 전 그냥 잘 먹고 운동할래요ㅠㅠ
떡칼로리가높아요ㅠㅠ저도맨날구경만정먹고싶으면한입먹고요마니먹고싶으면운동도마니!우린다이어터니까요
지금 엄청 많아영 ㅎ ㅡ ㅎ)7 가까이 계셨다면 나눠드렸을텐뎅
오메 내사랑 떡...... 저도한입만 ㅋㅋ
밤낮이 바뀌셨구나ㅜㅜ 저도 이틀연속 새벽 5시에 자네요ㅜㅜ 좀 드시구 푹 자세요!!
꺄😍 쑥백설기라니 맛나겠어요!천천히 노나먹으면 괜찮을거에요♡
아~넘 속쌍해요
오늘 가입 했습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맞아용 떡 칼로리가 덜덜...!!ㅠㅠ
백설기 뜨끈뜨끈할때 진짜 좋아하는데 쑥맛까지 나면 정말 최고겠어요! 전 그냥 잘 먹고 운동할래요ㅠㅠ
떡칼로리가높아요ㅠㅠ
저도맨날구경만
정먹고싶으면한입먹고요
마니먹고싶으면운동도마니!
우린다이어터니까요
지금 엄청 많아영 ㅎ ㅡ ㅎ)7 가까이 계셨다면 나눠드렸을텐뎅
오메 내사랑 떡...... 저도한입만 ㅋㅋ
밤낮이 바뀌셨구나ㅜㅜ 저도 이틀연속 새벽 5시에 자네요ㅜㅜ 좀 드시구 푹 자세요!!
꺄😍 쑥백설기라니 맛나겠어요!
천천히 노나먹으면 괜찮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