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별 기대를 안하고 시켜 봤는데~ 예쁘고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서 먹고싶은 비쥬얼이에요 다만, 먹을때 포크가 잘 안집혀서 젓가락을 사용해 먹는게 더 편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