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 약
babybluepink
어깨 회전근개가 찢어져서 정형외과 다니고 있습니다. 약도 한달넘게 꾸준히 먹고 치료받고 있구요. 다이어트 한다고 먹는것도 조절하고 운동도 주 6회정도 하고있는데 살이 안빠지고 느는것 같아요ㅜ혹시 근이완제 소염제 이런 정형외과 약들이 체중증가와 관련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전 의사쌤께 붓는것 같다고 얘기하니까 부작용일수도 있다고 약 끊어보자 하시더라구요. 대신 물리치료 자주오라고 ㅜㅜ일단 끊으니까 붓는거 좀 없어지고 몸무게도 약간이나마 줄었네요... 걍 안먹다가 정힘들면 다시 먹어보고 하려구요
저도 지금 발목이 아파 정형외과약 2주정도 먹고있어요. 정형외과약 때문에 그럴수있나요? 저도 궁금하네요~ ㅡ.ㅡ
칼로리 등록 궁금해요
껌자주 먹는게 안좋음가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 의사쌤께 붓는것 같다고 얘기하니까 부작용일수도 있다고 약 끊어보자 하시더라구요. 대신 물리치료 자주오라고 ㅜㅜ
일단 끊으니까 붓는거 좀 없어지고 몸무게도 약간이나마 줄었네요... 걍 안먹다가 정힘들면 다시 먹어보고 하려구요
저도 지금 발목이 아파 정형외과약 2주정도 먹고있어요. 정형외과약 때문에 그럴수있나요? 저도 궁금하네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