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폭식 후

1키로가 늘었군뇨...^ㅠ
그래도 허리는 그대로에요ㅎㅎ
스무디를 해동시켜 놓는걸 까먹어서
지금 망고 100그람 먹으렵니다^^
이러고 저녁은 또 제 친언니랑 영화보러 가느라
외식할 거 같아요ㅋㅋ
여러분의 다욧을 위해 사진은 안 올릴게요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cjdks 감사합니다...!!꾸준히 이어갈게요! 지금도 플랭크 중이였어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도중에 하루이틀 정도 먹는거는 식단조절로인해 몸에 없던 저장분을 다시 채워서 늘어난거여서 지방이 늘어난게 아니니 걱정안하셔되 되요ㅎㅎ 다이어트는 꾸준히하는게 가장 중요하니까요 화이팅입니다!
사유니 끄앙 저런ㅠㅠ역시 다욧은 식이인가봐요 흑흑ㅠ
저도 어제 그렇게 먹고 운동 안 했더니 빠진거 다시 쪘어요ㅜㅜ 슬픈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