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안에 숟가락도 있고 따로 숟가락 챙길필요가없네용 아직 베리밖에 안먹어봤는데 맛있어용 종이컵에 따라보니 꽉차진않더라구요 배고플때먹으면 살짝 아쉬운 양일거같기도해요 그래도 간편해서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