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물마시기2리터 계속갑니다 실내자전거 20분타기도 함께 갑니다. 실내자전거는 매주 10분씩 늘려갈려구여 ㅋ 질리지 않게 나에게 맞춤 운동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시작이 반이라고 하니까
저는 이말이 정말 좋거든요
그렇게 시작한게 반좀 넘게 왔네요
같이.. 열씨미 포기하지말고 해봐요
5월도 힘내서 홧팅입니다^^
살들아우리헤어져 무리하시면 몇일 쉬어야되고...몸에 맞춰하시는게 맞아요
바라고바라는 고마워요^^ 자전거 20분타기 해놓고 살짝 부끄러웠습니다.ㅋㅋㅋ조금씩 천천히~~^^홧팅!!!
탁월하십니다~~!!!
조급해하지 마세요~
천천히 조금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