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이렇게해도되나요?
오늘 아침은 김밥 한줄 점심엔 파리바게x 그 5천원짜리 샐러드 먹고 저녁 안먹기 +저녁8시쯤 요가(주 3회) 요가 없는 날에는 빠르게걷기 뛰기 반복...
다이어트 쉐이크도 있긴한데 어떤식으로해야할지..
쉐이크를 아침대용으로 추천하는 이유가 뭔가요?
그리고 제가 오늘 먹은거처럼 아침에 밥먹고 점심에 샐러드나 다이어트쉐이크 먹어도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