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 2일차입니다!
20키로가까이 살이 늘어서 튼살도 엄청생기고,몸매를 볼때마다 자존감도 떨어지네요..
이번에 다이어트 꼭 성공해서 당당하게 스키니입고 치마입어보고 싶네요!! 식단조절을 해야해서 신청해봅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