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14일째
먹는욕심있어서 그런지 먹으면서 설렁설렁하니 살이 빠지는거 같지는 않네요
하루에 물2리터 군것질은 안하니 그나마 다행
밀가루 안먹기하고있는데 서브웨이샌드위치가 가끔 생각납니다..
운동해야되는데 귀찮아서 걍 배안고플때 잠이나 잘까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사유리양 ㅋㅋㅋㅋㅋㅋ파이팅이에욘
륜이니지이 15일만 참으면 됩니다 ~!!!ㅋㅋ
사유리양 ㅋㅋㅋ한달 꼭채우시길!!
륜이니지이 모태둥둥이 밀가루 안 먹기로 약속해서리...직원들 빵 흡입할때도 쳐다보기만해요 ^^;;
우선 한 달 꽉 채우고 보상으로 서브웨이 먹으렵니다 ㅋ
비블리v 키뚠뚠 넵~!!오늘도 화이팅입니다
ㅠㅠㅠㅠ 서브웨이....맛있죠..ㅠㅠ 비슷하게 노 밀가루 빵으로 만들어 먹지 않는 이상 힘들죠 ㅠㅠㅠ 요즘에는 밀가루가 아닌 아몬드가루로 만드는 마카롱도 있다니까..ㅜㅜ 알아보셔요 ㅠㅠ
섭웨이 샌드위치를 다이어트처럼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ㅠㅠ 저는 헬스장 가는 길에 섭웨이 있는데 냄새가 전방 몇미터 전부터 솔솔 나요😂
좀만 더 힘내세요! 할수있습니다❤
진짜 2주때 저ㅋㅋ 폭식 많이햇엇어요ㅜㅜ 참으시면 몸매변화가옵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