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 가볍고 들고다니기 편해요
점심으로 먹을 도시락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는데 저렴한 가격에 비해 양도 괜찮은거같아요 냉동보관이 좀 아쉽지만 괜찮은거같아요 스무디도 좋아보여요 잘마실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