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일 공체
늘항상 제자리?ㅋㅋ오늘도 미션은 못했습니다 오늘은 이른출근때문에 8시반출근했네요~ㅜㅜ운동은 내일부터 열심히~!좋은하루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이런 변덕스런 날씨때엔 잠시 쉬엄쉬엄 가셔도 될듯~^^
바닐라김 날씨가 한쪽은 맑고 한쪽은 먹구름오고 하네요~~
아돌이즈 바라고바라는 화이팅~! 오늘 날씨가 영~이상하네요 천둥치고 비오고 ㅋㅋ
날씨 좋아요~~
정체기 지나면 빠질날이 있겠죠~~~!!
화이팅~~!!
날씨도 좋고 파이팅이에요~~^^
인생가볍게 ㅋㅋ저도 빠졌으면 좋겠어요 오히려 올랐갔어요 머~몸무게연연 하지말라고하니까 맘음을좀내려놓을까하네요 ㅋ가볍게님도 좋은하루되세요~^^
조금 빠지신거 같은데 아닌가요~
일찍몸무게 재고 출근하셨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