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체중을 젤까요말까요..
월요일에마지막으로잰게 60.6이에요 빨리 50대찍고싶어서 열심히햇는데 내일쯤이면 볼수있을까요ㅜ.ㅜ 안돼잇음 실망할거같고.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화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