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을러진 운동 ㅠㅠ
이제 4개월 째 다이어트 중 입니다
2주 전부터는 왜이렇게 운동이 하기 싫을까요 ㅠㅠ
원래 꼬박꼬박 1시간 반정도 땀 뻘뻘 흘리면서 하는데
이젠 4-50분 하면 하기 싫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