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식사대용으로 드셔도 상관없습니다 ~
저는 아침으로 먹는걸 추천드려요^^ 아침 스무디가 몸에 활력이 생기는듯한 느낌^^
그리고 배변활동에도 너~~무 좋아요.
다른 궁금하신거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