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후 체중이 안빠져서 스트레스받아요
킴냥!
108.1에서 82.3까지 감량했는데요생리기간때는 꾸준히 감량이잘되다가오히려 생리 후 체중 감량이 안되고3일째 같은 몸무게입니다..운동량도 늘리고 따로 먹는것도 없는데왜그런걸까요 괜히 감량되지않으니 지치고겁나네요. ㅠㅠ 생리후에는 황금기라 잘빠진다고 하시는데 저는 생리후 체중이빠지기는 커녕항상 같네요.. 어떻게해야되는걸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생리후에 누구나 황금기이지는 않습니다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가는 사람도 있고생리주기 다이어트 딱 그대로인 사람도 있고아예 반대로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3일째 같은 몸무게인건 지극히 정상적인거고 지칠 필요 없습니다3주 정체 겪었습니다
몸무게가 더 늘었어요...!!
의지박약인 나.....다이어트 되돌이표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생리후에 누구나 황금기이지는 않습니다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가는 사람도 있고
생리주기 다이어트 딱 그대로인 사람도 있고
아예 반대로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3일째 같은 몸무게인건 지극히 정상적인거고 지칠 필요 없습니다
3주 정체 겪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