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사먹고싶지만 참고 물마시고 잡니다..
어으 식욕참는게 제일 힘드네요..그래도 버텨야죠! 더이상 실패할 수는 없으니까! 74에서 아직 1kg밖에 안빠졌지만..15kg을 더 빼야하지만!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