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살이 점점 찌면서 아픈데가 늘어나는것 같아
다이어트를 결심했습니다ㅠㅠ
저번주부터 할 계획을 생각하고
이번주부터 먹는걸 조금씩 조절하기 시작했어요
먹는게 익숙해지면 운동을 조금씩 늘릴 생각이에요
1차 목표는 한달간 2키로 빼기!!
최종 목표는 앞자리 숫자 바꾸기!!!!!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