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을 이정도 먹어줘도 많은건가요???

평소이정도먹거나조금더먹어요.......단백질은더먹을라해도진짜저게최선이구요. 살이너무안빠지네요 통뚱한편인데도....지금체지방률34퍼입니다
하루한번은 단백질쉐이크랑 파프리카 닭가슴살로
한번은 잡곡밥으로
먹어주는데 탄수화물이 하루의 50%이러니까....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게시판 식단이나 레시피 가셔서
누가봐도 편식중이거나 절식 중인거 거르시고
뭔가 제대로 챙겨 먹고 있다 싶은거 흉내 내보세요
과일만 왕창 갖다 놓고 먹고 풀만 잔뜩 먹고 있는 그런 식단들 말고
제대로 드시는 분들 굉장히 많습니다
감사합니다!!!!!!컷팅님 식단참고해서 먹어볼게요 요리고자라진짜어렵지만ㅠㅠㅠㅠ해보겠습니다!!!!!!!
먹고 있는 식사들입니다. 정해놓고 안먹고 먹고 싶은걸 최대한 건강하게 먹으려고 합니다.
매 끼니마다 밥, 식빵, 고구마, 무슬리로 탄수 끼워넣고 단백질 끼워넣고
지방 딸리면 식간에 간식으로 아몬드 15-20알 정도 줏어먹습니다 아보카도 먹는 날도 있고 계란후라이나 닭가 구울때 올리브유나 카놀라유 일부러 사용하기도 합니다 (불포화지방산)
탄수화물에 뭐가 있는지, 지방이 적은 단백질 급원이 뭐가 있는지 먼저 개념을 잡으시고
식사시마다 다 같이 들어갈수 있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식단들자세히올려봅니다
혹시컷팅님자세한식단좀알수있을까요...저누살빼려고 아침은거의단백질쉬ㅣ이크로대체하고운동하는건데 참 맞춰먹기가쉽지가않네요....,
휴ㅠㅠㅠ그럼어떻게해야할까요 지금체중은 64.5키로입니다
주3회 필라테스랑 유산소를 하구요.....
1/8 체지방률 35.1프로로 시작해 현재 다이어트 중반부이며, 체중 정체 한번 있었고(인바디 상은 체지방률 감소 골격근 증가 상태라 정체기라기에도 뭣한 정체기) 꾸준하게 조금씩이라도 빠지고 있습니다
너무 안먹어도 들고 있는거 안내어줍니다
탄 체중의 3배~4배, 단 체중의 1.4배, 지 체중 정도 로 시작해서
정체 올때 전체 탄수량 조금씩 줄여 나가는 식으로합니다
현재 체중을 모르겠으나 34퍼의 체지방률로 탄수 110 밖에 안먹은건
기아상태라고 봐도 무방하며,
먹고 쓰는 체질이 되는게 아니라 먹은거 저장하려는 성질이 강해진 상태일 확률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