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목표가 뭐냐에따라서 바뀌죵
그래도 1시간정도는해주시는게좋다고합니다! 일단 초반에는 근력과 유산소비율을 7:3으로시작해서 정체기생기시면 그비율을 조절해주시는것을 좋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