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정해주세요
일단 집에있는 음식은 오이,고구마,딸기,블루베리.당무첨가 요거트,사과,연두부,양상추.바나나.계란.두유가 있는데요
이걸로 평일 아침,저녁시단 주말 아침,점심,저녁식단 좀 정해주세요ㅠㅠ❤
참고로 학교다니는 학생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단백질군이 너무 부실하네요ㅎㅎ
계란 말고는 연두부, 두유로는 단백질 채우기 빡셀 텐데요.... 그렇다고 삼시세끼 계란+연두부 하시기엔 금방 질릴테고
두유는 대부분 첨가물이 많아 집에서 만든거 아니면 별로 권장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