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3 잘 빠지고 있는더...
요즘 한식으로 세끼먹고 간식도 챙겨먹는데 체중은 빠지네요... 정체기때는 운동도 열심히 했는데 요즘은 못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근육이 빠지고 있나~ 걱정되네요... 다음주부터 다시 운동 시작하는데.. 꼭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느낌이에요..
가족외식이 두개나 약속이 있어서 너무 부담갖지 않고 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