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양이 너무 작아서 먹고나서도 배가 고프네요.
소세지종류보다 여러 나물반찬이 있다면 좀더 양이 많고 배부를텐데 너무 큰 욕심이겠죠ㅋㅋ
찐양배추나 두릅 조금 추가해서 먹어도 칼로리가 낮고 건강하니 괜찮을거같아요.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